(글내용)
2017학년도 신입생 합격통지서 및 등록금고지서 출력 안내
작성일
2017-01-20 09:54:34
작성자
김진하
조회
7359
첨부파일
합격통지서 및 등록금고지서 출력 안내.pdf합격통지서 및 등록금고지서 출력 안내.pdf (False byte)  

합격통지서 및 등록금고지서 출력 안내

2017.01.23. 합격통지서 및 등록금고지서를 출력해야하나 현재 한국장학재단 국가장학금 관련 결과가 아직 통보되지 않아 감면처리가 되지 않았습니다.
결과가 통보 되는 되로 작업하여 출력할 수 있게 조치할 예정이오니 이점 양해바랍니다.
합격통지서 및 등록금고지서 출력은 2016.02.06.일부터 출력가능하며, 최종 등록금 납부 기간은 2016.02.07. ~ 2017.02.09.일까지 납부하시면 됩니다.
등록금고지서를 출력하여 은행에 제출하여 납부하시거나 신입생 안내문에 기재된 등록금계좌번호로 무통장 입금 하셔도 됩니다.
기숙사비는 기숙사 안내문에 기재되어 있는 계좌번호로 납부하시면 됩니다.


합격통지서 및 고지서 출력 방법(2017.02.06. 출력가능)

본대학 입학홈페이지 접속 → 수험생서비스 합격증 출력(고지서출력) → 팝업창이 뜨면 수험번호와 생일 입력 → 합격통지서 및 등록금영수증 받기 클릭(출력하신 고지서로 국민은행 및 농협중앙회에 방문하여 납부) → 합격자 안내문 클릭(합격자 안내문에 계좌번호 확인 후 송금,송금방법 확인 바람) → 신입생 기숙사 안내문 클릭(신입생 기숙사 안내문 참조, 납부기간 및 계좌번호 확인바람)
 

자세한 사항은 아래 연락처로 문의 바랍니다.
- 등록(등록금 납부  및 확인 관련): 033-550-6111
- 학자금대출(국가장학금 관련): 033-550-6121
- 기숙사(기숙사비 납부 관련): 033-550-6123
- 입시: 033-550-6139 




다음글 이전글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