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내용)
■ 2008학년도 1학기 재학생 수강신청 안내
작성일
2008-01-31 13:32:00
작성자
김명수
조회
5625
■ 2008학년도 1학기 재학생 수강신청 안내

- 수강신청 기간: 2008. 2. 18 ? 2. 29
- 수강신청 정정기간: 2008. 3. 3 ? 3. 14
- 신청방법: 대학 홈페이지 개별 로그인 후 수강신청(15?24학점 이내)
- 신청 순서
1. 전공필수
2. 재수강(필수과목): 필히 확인 및 신청하여야 졸업가능
3. 전공선택
4. 일반선택 과정(인접수강, 타학년수강, 재수강[선택과목]): 일반선택 과정을 인터넷에서 신청하려 할때 안될시에는 수강신청 확인 및 정정기간에 수강신청 확인서에 수기로 작성하여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수강신청 방법
1. 우리대학 홈페이지 로그인 →
2. 로그인 후 메인페이지 왼쪽 중간에 수강신청 관리 클릭 →
3. 수강신청 관리 페이지의 왼쪽 2/3상단에 있는 수강신청 관리 폴더 클릭 → 수강신청 클릭 →
4. 페이지 중간 오른쪽에 있는 정상수강 모드 선택 → 수강신청(파란색) 아이콘 클릭 → 팝업창에 개설된 과목 들을 확인 및 체크하여 신청 →
5. 정상수강 신청이 끝나면 재수강 모드 선택 후 수강신청(파란색) 아이콘 클릭 → 팝업창에 개설된 재수강 과목 들을 확인 및 체크하여 재수강신청

* 재수강은 낙제과목이 있는 학생만 필히 신청, 인접수강 및 타학년 수강은 수강신청 정정기간에 수강신청 확인서 확인 및 조정후 신청

** 취업 등 기타 사유로 인하여 수강신청 정정기간 이후에 정정은 불가하니 필히 정정기간에 확인 및 정정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취업 등 기타 사유로 인하여 수강신청, 확인, 정정 등의 기타 잘못으로 인한 불이익은 학생 본인의 책임이므로 본인이 감수하여야 하오니 필히 정해진 기간에 신청, 확인, 정정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다음글 이전글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