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 구성원 의견수렴 공지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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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리대학 특성화 및 중장기 발전계획 수립을 위하여 아래와 같이 대학 구성원 의견을 수렴하고자 하오니 대학 구성원 전체(학생포함)는 첨부 의견 수렴 취지를 필독후 의견이 있는 경우 의견 수렴 기한 내에 의견을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아 래 -
가. 의견 수렴 기간 : 2013년 4월 9일(화) ~ 30일(화) 나. 의견 제시 방법 : 붙임1.의 의견서 양식을 작성하여 ①학생의 경우 : 해당학과 사무실, 지도교수, 학과장, 기획처로 제출하거나 기획처 팩스(033-550-6225) 또는 담당자 이메일(jinki486@kt.ac.kr)로 송부할 수 있도록 강의시 학생들에게 공지 및 공유, ②교직원의 경우 : 기획처로 직접 제출하거나 기획처 팩스(033-550-6225) 또는 담당자 이메일(jinki486@kt.ac.kr)로 송부 다. 학과장 전달사항 : 학생들에게 의견수렴 취지가 공유될 수 있도록 각 교원별 강의시 학생들에게 공유 요망
붙임 대학 구성원 의견 수렴서 1부.(첨부파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