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6일 특정시간 전산서비스 불가 안내 | ||
---|---|---|
|
||
DB서버 이관과 관련하여 서버점검이 다음주에 있을 예정입니다. 일시: 2013년 5월 6일 18시20분 ~ 5월7일 3시 이로인하여 수반될 수 있는 불편사항은 아래와 같습니다. * 학사정보와 관련된 모든 전산서비스 중단 - 학적, 수업, 도서관관련 업무, 홈페이지로그인 등 (로그인을 제외한 홈페이지 서비스는 가능합니다.) 예기치 않은 일이 발생하더라도 가능한 한 정상 업무시간이 아닌 시간대역으로 작업할 예정이오니, 다소 불편하시더라도 양해바랍니다. 상기 시간 내에 접속이 되더라도 특정 작업에 대한 사항은 저장되지 않을 수 있사오니 해당 시간대역에서는 대학관련 기록작업은 삼가해주시기 바랍니다. 작업이 완료되는 내주 화요일부터는 보다 향상된 업무처리를 기대합니다. 문의사항이 있으실 경우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바랍니다. 연락처: 550-6223 내선(223)] 정보지원센터 전산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