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내용)
대학일자리센터 및 청년고용지원정책 설명회 개최
작성일
2018-05-03 17:21:23
작성자
방송학보사
조회
2486
첨부파일
크기변환_대학일자리센터 및 청년고용지원정책 설명회 개최 사진.jpg (1489234 byte)  
크기변환_대학일자리센터 및 청년고용지원정책 설명회 개최 사진.jpg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원본크기를 보실 수 있습니다.

대학일자리센터에서는 430일부터 51일까지 양일간 본교 재학생 150명을 대상으로 대학일자리센터 및 청년고용지원정책 설명회를 개최하였다.

 

대학일자리센터에서 주최한 이번 설명회에서는 대학일자리센터 사업의 취지, 목적과 재학생의 진로 및 취업률 향상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 소개, 활용방법 등을 설명하였고, 고용노동부에서 시행하고 있는 청년내일채움공제, 재학생 직무체험과 같은 다양한 청년고용지원정책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여 보다 많은 청년들이 활용할 수 있도록 진행하였다.

 

대학일자리센터 임옥빈 센터장은 앞으로도 우리대학의 대학일자리센터 사업에 대한 재학생들의 관심과 참여가 더욱 극대화 될 수 있도록 노력해 대학일자리센터가 우리대학 학생들의 진로와 취업에 많은 도움이 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하였다.”

 

한편, 강원관광대학교는 2017년 하반기부터 대학일자리센터 소형사업(총예산 2억원)으로 선정되어 재학생과 지역 청년들의 진로. 취업 관련 서비스 제공은 물론 유용한 청년고용지원정책들을 알리고 있다.

 

다음글 이전글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