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상단메뉴 본문 바로가기 주소

교수인사말

Dept. of Leisure Sports 세계적인 관광특구 태백! 관광한국을 빛낼 스포츠인 양성

학과장 인사말

강원관광대학교 레저스포츠과 홈페이지를
방문해주신 여러분 환영합니다.


안녕하십니까?
레저스포츠과 학과장 송진석입니다.
학과 홈페이지를 방문하여 주신 여러분께 감사인사 드립니다.
저희 레저스포츠과는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과 사랑에 힘입어 1997년을 시작으로 벌써 17년의 역사를 자랑하고 있으며 그동안 많은 졸업생이 배출 되어 공기업체를 비롯한 각계각층에서 참된 사회의 역군으로 자리매김 하고 있습니다.

저희 레저스포츠과는 모든 학생이 만족할 수 있는 열린 생각, 열린 가슴으로 맞춤형 교육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재학생들은 편입 및 취업에 필요한 각종 자격증 취득은 물론 졸업과 동시에 교육부에서 발급하는 실기교사 자격증을 취득하게 됩니다.

2013년 8월29일 교육부에서 발표한 “2013년 고등교육기관 졸업자 건강보험 DB연계 취업통계” 조사발표에서 체육관련 학과 중 취업률전국 10위의 높은 취업률과 서울, 경기 지역을 비롯한 일류 4년제 대학교 편입은 우리 학과의 자랑입니다.

저희 레저스포츠과에 입학한 모든 학생들은 새로운 꿈을 찾고 그 꿈을 위해 열심히 노력하고 성취하게 될 것입니다.

저희 교수진은 레저스포츠인 으로서의 전문성과 인성을 겸비한 지도자 양성을 목표로 최선의 노력으로 여러분을 지도하겠습니다.

여러분들이 선택한 입학이 후회되지 않도록, 희망과 꿈을 갖고 젊음을 펼칠 수 있도록 우리 함께 갑시다.

감사합니다.

2017년

레저스포츠과 학과장 교수 송진석